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제품/제품리뷰

뒤로가기
제목

미션 M35i 역동적인 사운드를 찾는다면 미션M35를 들어라!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3-01-31 13:10:29

조회 18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미션 M35i 역동적인 사운드를 찾는다면 미션M35를 들어라! 

 

-제품바로가기-

 

 

 

 

 Mission 연혁


1977년에 설립이 된 Mission은 고품질의 라우드 스피커를 설계하고 제작하는데 다른 제작사에서 부러워할 정도의 명성을 확립했다. 1978년, Mission은 혁명적인 770 라우드 스피커를 출시하게 되는데, 770 모델은 폴리프로필렌 재질의 드라이브 유닛을 처음으로 사용한 오디오파일 스피커였다. 그 이후로도 Mission은 새로운 기술과 급진적인 제작 방식을 계속해서 소개하였고, 이러한 두 가지 요소는 Mission의 성공에 중요한 밑거름이 되었다. 기술적인 장벽을 깰 수 있는 것은 오직 인적 자원과 기술 자원의 꾸준한 투자로만 실현될 수 있는 것이다. 영국 Cambridgeshire의 Huntingdon에 위치한 Mission 본사에는 홈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선두 위치를 유지시켜줄 수 있는 컴퓨터 기술과 최신식 생산라인으로 되어있다.

Mission PRO 라인업 제품의 착상은 강제적인 블랙 박스 형태의 솔루션 그 이상을 바라는 고객의 요구를 맞출 수 있는 라우드 스피커를 구매하고자 하는 건축적인 음향학자 및 인테리어 설치자의 필요에서 나온 것이다. Mission PRO 제품은 미학적인 디자인의 차이뿐 아니라 ‘어려운’ 환경 속에서 나올 수 있는 사운드 확산의 문제의 혁신적인 어쿠어스틱 해결책이 될 수도 있는 그런 차이를 제공해준다. Mission에서는 바로 이것을 SRI (Sound Reinforcement Integration: 사운드 강화 통합)라고 부른다. Mission의 SRI 기반의 제품은 어떠한 환경에 설치하던 상관없이 음악과 화법을 충실하면서도 명료하게 재생해낸다.

새로운 어쿠어스틱 접근 방식의 원리는 fs2 AV 및 fs1 AV 홈 시어터 시스템에서 상당한 성공을 이끌었던 SurfaceSoundT 기술의 개발에서 나온 것이다. 초광폭 확산의 특징과 SurfaceSound 기술의 작은 접지면은 일관된 음장(音場: 사운드 스테이지, 사운드 필드) 속에서 청취자가 영화 장면의 한 복판으로 옮겨가서 완전히 빠져들 수 있도록 만드는 사려 깊은 스피커에 들어가도록 활용되었다.

개발의 설계 단계에서부터 fs2 PRO는 설치 전문 시장용으로는 처음으로 개발 제작된 제품이었다. 대대적인 시장 연구를 통하여, Mission은 자신의 제품을 독특하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의 많은 부분을 명확하게 했다. 예를 들어, 벽에 박아 넣을 수 있는 마운팅 브라켓은 초기의 위치를 잡을 수 있게 하고, 와이어링(케이블 연결 작업)은 인테리어를 하기 전 단계에서 실행되어야 하며, 스피커는 최종적인 작업 단계에서만 설치를 할 수 있는 것이다. 패시브 fs2 PRO 스피커의 유연성과 어쿠어스틱적인 성능은 70v 및 100v 라인 변수가 가능하고, fs4 P 베이스 지원 유닛(Bass Support Unit)과도 매칭이 가능하여, 인테리어 업자들 사이에서는 벌써 크게 히트를 한 상품이다.

PRO 라인업에 관한 Mission의 개요는 간단하다 – ‘진보적인 어쿠어스틱 성능을 제공해주는 고도의 미학과 기술을 담은 제품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것’이다. 증가하는 우리의 제품의 포트폴리오는 사운드만큼이나 외관도 중요시되는 전문용 시장 분야에 맞추는 이러한 경영철학을 따르고 있다.



M-시리즈


Mission M-시리즈는 음악 열성자만을 위해 제작된 두 개의 라우드 스피커 라인 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제품 성능의 아름다움과 순도純度는 뚜렷한 사실감몸서리가 쳐질 정도의 정확함 그리고 호화스러우면서도 강력한 감정 표현력을 통해 반영된다

가격대비 아주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Mission M-시리즈 스피커는 최첨단의 소재를 사용하여 수준 높은 어쿠어스틱 설계 방식으로 제작되었다. Mission'Diadrive' 베이스 유닛과 'Viotex' 패브릭 소재의 돔 트레블 유닛은 M-시리즈 제품 전체에 사용되었으며, 이 두 유닛은 아주 사실적인 보컬과 미드레인지를 만들어내어 완벽하게 통합이 되어 예외적일 정도의 성능을 전달한다.

 




M35i

높이가 높으면서도 우아한 느낌의 Mission M35i 타워 라우드 스피커는 진정한 3-웨이 방식의 라우드 스피커로 감동적인 베이스 확장과 선명한 미드레인지 사운드를 제공해주기 위해 세 개의 165mm DiaDrive 유닛이 채택되었다.

곡선으로 처리된 측면에서부터 35mm 두께의 프런트 배플에 이르기까지 음의 확산을 최적화 시켜주고, 강력하게 받쳐져 있는 18mm MDF 캐비닛 구조와 연결되어 드라이브 유닛의 견고한 프레임이 된다.

측면의 토대는 안정성을 더해주고, 베이스 경과음의 성능을 향상시킨다.

분리된 미드레인지 인클로저와 댐핑 처리된 리플렉스 포트는 미드레인지의 다이나믹스와 디테일을 강화시켜줄 뿐 아니라 Mission의 IDG 포맷의 Viotex 패브릭 돔 트레블 유닛으로 평탄하게 크로스오버 될 수 있도록 해준다.

매우 높은 효율성과 초광대역을 자랑하는 Mission M35i 모델은 스테레오 하이파이 및 홈 시어터 시스템으로도 손색이 없는 이상적인 스피커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